〈교육목표〉
1. 성공적 영화 제작의 3요소인 Creativity, Empathy, Orchestration을 경험 한다.
2. 영화의 소제와 주제를 "기업의 핵심가치와 비전"으로 이야기를 만들어 구성원들 스스로
공유 및 내재화 할 수 있다.
3.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과 경험을 통해 자신의 일에 대한 또 다른 혜안(지혜)을 얻을 수 있다.
4. 협업 과정에서 영화제작 과정에 필요한 소통을 체득할 수 있다.
5. 각자 다른 역할을 수행하고 그 역할이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는 과정을 통해 Teamwork의 중요성을 체득한다.
〈교육내용〉
1. Introduction → 30분
2. Key Message & Concept 도출 → 30분?
3. 스토리 만들기 → 30분
4. 대사, 폴리 만들기 → 30분
5. 영화 녹음, 포스트 만들기 → 90분
6. 시사회, feed back → 30분?
〈교육평가〉
⊙ KB국민은행 인재개발원 김경환 차장
"예술을 접목한 교육이라니..? 처음엔 효과에 대해서 의문이 였는데 참가자들의 반응이 뜨거워서 놀랐습니다.
교육 후에는 참가자들로부터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사내 게시판에 끊임없이 올라오는
것에 다시 한번 놀랍니다."
⊙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팀 양재선 팀장
"우리 팀은 특히 고객들의 감성 터치가 매우 중요한데, 이 프로그램 후에는 업무 방식이 더욱 감각적으로
바뀌고 이성적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오감을 만족 시키기 위한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오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동하는 모습이 눈에 보입니다."
⊙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홍성태 교수
"이 시대가 원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예술적 감성을 가진 인재야 말로 이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인재니까요.
개인과 집단의 창의성을 강조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니 너무 신선하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