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개발커리큘럼

The Movies 영화공작소

작성자 해밀인 날짜 2024-04-15 10:54:28

The Movies 영화공작소

 

〈교육목표〉

1. 성공적 영화 제작의 3요소인 Creativity, Empathy, Orchestration을 경험 한다.

2. 영화의 소제와 주제를 "기업의 핵심가치와 비전"으로 이야기를 만들어 구성원들 스스로

   공유 및 내재화 할 수 있다.

3.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과 경험을 통해 자신의 일에 대한 또 다른 혜안(지혜)을 얻을 수 있다.

4. 협업 과정에서 영화제작 과정에 필요한 소통을 체득할 수 있다.

5. 각자 다른 역할을 수행하고 그 역할이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는 과정을 통해 Teamwork의 중요성을 체득한다.

 

〈교육내용〉

1. Introduction → 30분

2. Key Message & Concept 도출 → 30분?

3. 스토리 만들기 → 30분

4. 대사, 폴리 만들기 → 30분

5. 영화 녹음, 포스트 만들기 → 90분

6. 시사회, feed back → 30분?

 

〈교육평가〉

KB국민은행 인재개발원 김경환 차장

    "예술을 접목한 교육이라니..? 처음엔 효과에 대해서 의문이 였는데 참가자들의 반응이 뜨거워서 놀랐습니다.

     교육 후에는 참가자들로부터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사내 게시판에 끊임없이 올라오는

     것에 다시 한번 놀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팀 양재선 팀장

    "우리 팀은 특히 고객들의 감성 터치가 매우 중요한데, 이 프로그램 후에는 업무 방식이 더욱 감각적으로

     바뀌고 이성적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오감을 만족 시키기 위한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오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동하는 모습이 눈에 보입니다."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홍성태 교수

    "이 시대가 원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예술적 감성을 가진 인재야 말로 이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인재니까요.

     개인과 집단의 창의성을 강조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니 너무 신선하고 좋습니다."